빅싸이즈반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상무 조회 75회 작성일 2020-10-07 10:42:40 댓글 0

본문

통통해서 바지 못입는다고? 이거 입어봐ㅣ 66사이즈 반바지 지그재그 레시피

바지가 어찌나 무섭던지


반바지 구매리스트
핫핑 - 허벅지얇아보이는데님숏팬츠 ₩25,800
러브앤드팝 - 데님하프팬츠 ₩27,000
앙투 - 베를리밴딩린넨4부팬츠 ₩19,800
핫핑 - 캐주얼뉴욕 트레이닝set ₩19,800
육육걸즈 - 여유로운 4부밴딩 SL ₩16,000


#통통코디 #반바지 #여름코디
서연 : 핫핑,앙투 린넨
Arieti_아리에티의 취미생활 : 198!?이요??? 와.우
김채빈 : 언니 유독 허벅지랑 팔에 살이 모여있는 사람인데요 ㅠㅠ 허벅지에 맞추면 허리가 너무 커서 못입겠어요 ㅠㅠㅠㅠ
김민정 : 반바지 코디인데 하체가 별로 안 보여서 아쉽 ㅠㅠ영상 잘봤어요!! 저도 통통해서 반바지 입기 싫었는데 여름이 와버렸네요 허허
이시문 : 진짜 하비들은(저도 하비) 반바지,바지 살 때
모델 보고 앞벅지가 붙나? 안 붙나? 먼저 봅니다.
그리고 입었을 때 넉넉한가? 하고 넓어 보이는지
앞 벅지랑 안 닿는지 봅니다..ㅜㅜ 그리고 항상
검정색,검정색, 진짜로 검정색 사거나 입고 다닐때 가 많아요 검정색 입으면 좀 더 날씬해 보이니까요..ㅜㅜ 청바지 도전 많이 합니다..
그리고 정말 짜증 나는 건 허벅지에 맞춰 사면
허리가 크고여 허리에 맞춰서 사면 앞벅지가 붙습니다..ㅜㅜ

[JPN SUB]160cm 90kg, 본투비 빅사이즈의 실패 없는 바지 쇼핑 꿀팁 &바디 사이즈 체크!

#빅사이즈 #하체통통 #빅사이즈바지

바지가 무서운 하체 통통 빅사이즈 언니들 여기 주목!!‍♀️
나..교교..모델 짬빠 3년..지금껏 입어 본 바지만 몇 천...벌!!
실패 없는 바지 쇼핑 꿀팁
바디 사이즈 재는 법
인생 바지 찾는 꿀팁 대.방.출
꿀팁이 내린다ㅏ~ 샤랄랄라랄라라
그동안 바지 살 때마다 고통스러웠던 언니들을 위한 본격 사이다 꿀팁

⚡️언니들을 위한 무지개 빅깔만의 특급 이벤트⚡️
아래 게시글로 와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CBFoRxogcvG/
교교가 직접! 영상에 나온 바지를 쏜다고 하는데..?(뚜둥)

[영상 속 교교's PICK]
04:23 코딜슨 구제 스키니 데님팬츠
http://mprd.kr/t0P
05:25 일상팬츠Vol.96 엘프디 포켓 데님 와이드팬츠
http://mprd.kr/t0O

무지개 빅깔 by.Jstyle
#무지개빅깔 #지금내가좋아 #플러스사이즈 #제이스타일‬ #EVELLET #이블렛
무지개빅깔은 깨끗한 댓글 문화를 지향하며 출연자들을 향한 지나친 악성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무지개빅깔 : 제하! 오늘도 어김없이 반갑습니다 여러분!!!(박력)제이스타일 유튜브가 '무지개빅깔'로 새롭게 단장했어요!!
앞으로 더많은 꿀팁과 스타일링들 기대해주세용❤️
나..교교쓰 모태 하체통통...저같은 언니들을 위해! 찐찐코디 2번째는 바지 고를때 꿀팁을 들고왔습니다!
린넨때 찾아와준 언니들..고마와...너무 소듕해...(하트)

그래서! 언니들을 위한 특급이벤트도 준비했으니까~ 아래의 링크로 팔로팔로미
https://www.instagram.com/p/CBFoRxogcvG/

앞으로도 찐찐코디는 계속 되니깐요❤️❤️
혹시 저, 교교가 입어줬으면 하는 옷이나 알려줬으면 하는 코디 꿀팁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상품정보도 아래에 적어둘께요~ 더보기란에도 남겨놨어요(소근소근)

04:36 코딜슨 구제 스키니 데님팬츠
http://mprd.kr/t0P
05:37 일상팬츠Vol.96 엘프디 포켓 데님 와이드팬츠
http://mprd.kr/t0O
김채빈 : 언니 저도 허리는 얇고 허벅지는 두꺼운 하체비만인데요 ㅠㅠㅠ 왜 이걸 지금봤을까요 ㅠㅠㅠ 평소에 허리는 m~l 입는데 허벅지는 xl라서 고민이에요
소잃고 뇌 약간 고침_잘고쳐짐 : 이러케 매력적인 언냐가 있을줄이야 쩐다,,,,참고할게요❤️ 고마워요
ᄋᄋ : 5:45 이거 더 이상 안 파나요? ㅜㅜ
미나미 요리에南 洋梨瑛 : 뚱녀가 되면 뒤에 셔츠내려서 엉덩이를 가리는 습관이 생기더라고요.

[77사이즈] 여름 쇼핑하울 지독하게 평범하고 편한 옷 164cm 78kg (핫핑/하비언니/리치무드)

#하비언니#핫핑#리치무드

——————————————————————————————————————————
욜어분 안뇽하세용 ㅋㅋㅋ오늘은 제가 그냥 쇼핑한 옷들을
하울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써요!!!!
ㅋㅋㅋ좋아해주실지는 모르겠는데 유튜브 검색해보면
보통 다들 샤랄라하고 예쁜옷들이 많잖아효?
저같이 한없이 무난하고 평범한걸 좋아하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해서
올려봅니댜 재밌게 봐주세요!!!
——————————————————————————————————————————

*하비언니
3546 [MADE] 봄여름, 데일리 슬라브 무지긴팔T (네이비) 14900원
2355 [MADE]-5.5KG 날씬헤짐 언발컷팅 낙낙숏팬츠 (화이트 XL) 24900원
3807 불독 프린팅 반팔 키작녀 롱원피스 13900원
3742 빈티지 옆트임 박스 롱반팔T 19900원
3688 [MADE 쫀쫀스판! -5KG 흑청 슬림 일자 청바지 (기본.Ver XL사이즈) 35600원

*핫핑
최고좋아 얼음바지 (블랙 - 사이즈 3) 12800원
달콤무드 오버핏거즈면셔츠 (브라운 - 사이즈 2) 15800원
숨은비밀 시스루체크긴팔셔츠 ( 화이트 - 사이즈2) 19800원
오래머물어 골지끈나시 ( 블랙 - 사이즈2, 화이트 - 사이즈3) 각각4800원

*리치무드
데이업T (블랙 - 1)18300원
룰 탭 T (블랙 - 1) 11900원

*위메프
레깅스 : 검색창에 위메프에 [비기닝 옆라인 두줄 레깅스] 검색해서 맨위에 뜨는 곳!!!! 2XL 8900원주고 구입!!




——————————————————————————————————————————


*

립정보 - 페리페라 (셀기꾼템)
키 - 164cm
편집 - VLLO 어플만 사용 (지금까지 올린 영상 모두)
인스타 그램 - 96.11sy_ 또또 d_d_1608

—————————————————————
* 메일 sy_o_o_y@naver.com
------------------------------------------------------------

브금
* Voyage - Ikson
* Music by l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 브금 대통령
태양계 : 잘 어울리시네욥!
ys choi : 다 너무 이뿌게 잘 어울리네요! 얼굴이 워낙 이뿌시니..역시 기본이 이뿌시면 통통하신게 오히려 관능적으로 보이는듯해요. 전 좀 마른편이라 부러울뿐..ㅎ
이수진 : 또또언니님 진짜 영상 너무 좋아요.. 전 조용한걸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일할때, 화장할때 등등 무조건 뭘 틀어놓거덩요.. 근데 또또님꺼 틀어놓고 하면 진짜 친구랑 통화하고 있는 기분도 들고 심심하지 않고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하울도 단순하지 않게 입었을 때의 느낌을 정확히 설명해주시고 위에 제품명, 가격, 사이즈까지.. 완벽스러버라ㅠㅠ 넘 좋아여❤ 오늘두 재밌게 잘 보구 갑니당 ㅎㅎ❤
듀곤 : 헐 언니 너무이쁘셔...
맘바니 : 영상보고 핫핑에서 갈색 블라우스랑 검은색나시 냉장고바지 구매하고 리치무드에서 데이업티 블랙 구매했어요.. 온라인 옷을 볼수가 없어서 고민하던 참이였는데 덕분에 잘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빅싸이즈반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9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nterco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