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연휴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돌려막기인생 조회 71회 작성일 2020-10-09 06:48:32 댓글 0

본문

강릉-속초 여행 l 구정 연휴 힐링!

지난 구정 연휴때 간 여행의 브이로그 입니다.
겨울 바다도 보고 맛난 것도 먹고 제대로 힐링 했네요~ :)

この前、旧正月の連休で国内旅行をしました。
まずがカンヌンです。

- 영상 촬영 : DJI 오즈모 포켓
- 드론 촬영 : DJI Tello
- 사진 촬영 : FUJIFILM X70

1. Tokyo 도쿄 3박4일 여행 / 일본 여행 브이로그/ 돈키호테 쇼핑/러쉬 바디스프레이/ 신주쿠 블루보틀 Blue Bottle 뉴올리언즈/ 구정 연휴에 떠난 여행 중독

#떠나고싶은영상 #여행에미치다 #여행유튜버


안녕하세요 :) 물갈퀴입니다

작년 이맘때 쯤 떠났던 일본 여행 영상을 1년 뒤 꺼내보았어요..

편집하면서 영상을 보니 행복했던 순간이네요 더욱 그리워집니다

정말 좋았던 여행이었는데 지금은 가질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
Jun Seo : 일본 불매운동 하는 병신들아 니들 폰에 일본부품 차고 넘치니까 그거부터 던지세요 ㅠㅠ
Dr Hong : 불매운동을 욕하는 사람이 있네;; 이건 아니지. 이 일의 시발점이 한국 대법원의 전범기업 강제징용에 대한 판결로 인해 일본의 경제보복이 시작됐는데, 이 판결은 국가간의 배상은 끝났어도 개인과 기업간의 개인보상창구권은 남았다는 내용이죠. 근데 이 개인청구권이 유효하다는 논의는 일본 정부 내에서도 얘기되는 내용이구요( 국회의원 야마모토 타로씨가 얘기했습니다). 즉, 일본 정부가 과민반응 한건 맞습니다. 그건 아세요? 일본 어느 전범기업은 중국 징용피해자들한테 배상하고 한국인들에게는 안한거? 만만하니까 저렇게 과민반응하죠. 심지어 몇조나 되는 무역 흑자국인 한국 상대로 자기 200원 손해봐서 니들 1000원 손해봐라 하는 악랄한 심보이구요. 일본이 잘못한건 맞습니다.
익은형아 : 일본을 갔다고? 하아 진심 안타깝다 너희 할머니가 위안부이셨어도 갔다왔을까? 아님 너가 지금가서 위안부을 만들어도 일본은 사과하지 않을거다....
드루와 : 썸네일 진짜... 나도 모르게 들어왔네...
이민혁 : 비추수 봐라 시발 어휴 ㅋㅋㅋㅋㅋㅋ

VLOGㅣ 홍콩 마카오 가족여행 (아쿠아루나, 파리지앵호텔 후기), 구정연휴 가족 볼링내기 ㅣ 윤코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직장인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VLOG #윤코미티비 입니다

#일상유튜버 의 별 것 없는 소소한 일상 남겨볼게요
지난 #크리스마스 에 다녀온 #홍콩여행 #마카오여행 #가족여행 후기와
#아쿠아루나 #파리지앵호텔 후기도 생생하게 들려드려요
#안양KGC #농구 관람 그리고 #참치해체쇼 도 담아봤구요
#구정연휴 #연휴일상 #내기볼링 #볼링게임 후기도 꿀잼입니다 (#몸개그)
앞으로 다시 심기일전하여 자주자주 올게요

댓글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정피디 TV 고민상담소 : 헐!! 첫 장면부터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마마~~~ 좋은시간 보내신것 같아요!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다!ㅋㅋㅋㅋ
CHOIFILM 초이필름 : 브이로그 잘 보고 갑니다 :) 다른 매력이네요!

... 

#구정연휴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9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nterco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